상세검색

검색버튼

릴레이 이벤트 등록

전화

공유

진수네집

  • 수정일 2018-04-09 13:25
  • 조회수 1,081
Jinsu_House는 서울 경복궁역에서 5분거리에 위치하고 있는 조용한 한옥입니다.
경복궁, 광화문, 종로, 인사동으로 여행와서 한옥 체험을 하고 싶으신 분들께 추천합니다.

집 외부는 기와 지붕에 작은 마당과 작은 마루가 있는 한옥의 형태를 하고 있고, 내부는 편의를 위해 일부 개조했습니다.
집에서 한 골목만 나가면 다양한 맛집들이 즐비한 세종마을 음식문화거리가 있습니다.

진수네집은 조용하고 예쁩니다.
내가 내 집을 좋아하는 이유 중 하나는 외부의 소음으로 부터 조용합니다. 경복궁역에서 진수네집으로 오는 길에 있는 '세종마을 음식문화거리'는 많은 사람들이 오가는 번화가입니다. 한 골목 뒤에 있는 진수네집은 조용합니다.
가끔 아침에 새소리도 들을 수 있습니다.
전통 한옥의 외형을 하고 있는 우리집은 낮에는 햇살이 따뜻하고, 밤에는 달이 예쁩니다.
저는 특별한 일정이 없는 주말 마루에 앉아 따뜻한 햇살을 즐기곤합니다. 퇴근하고 돌아오는 길에 처마 밑에서 보는 예쁜 달은 하루의 피로함을 씻어줍니다.

단독 침실 , 공용 주방겸 거실, 공용 세면실 겸 세탁실은 이용할 수 있습니다.

개인 룸 1개에는 싱글침대 2개가 있습니다. 깨끗하고 포근한 이불과 은은한 조명이 숙면을 도와줄 것입니다.

주방 겸 거실에는 싱크대, 인덕션, 전자렌지, 냉장고, 전기밥통이 있습니다.
간단히 읽으실 수 있는 책들도 있습니다.
게스트들은 이를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거실에서 맥주파티를 즐겨도 좋습니다. (냉장고에 맥주가 있을 수도 있고, 없을 수도 있습니다. 11시 30분 이후에는 조용히 즐겨주셔야 됩니다.)

세면실 겸 세탁실은 호스트와 공용으로 이용합니다. 반드시 노크 해주세요.
청결을 유지하기 위해 자주 청소하고 있습니다. 따뜻한 물이 잘 나옵니다.
샴푸, 린스, 바디워시, 비누, 치약이 비치돼있고, 수건과 여행용 칫솔도 제공됩니다.

남자 호스트가 부담되는 여성 게스트는 요청하시면,
제 여자친구가 호스팅을 도와드릴 수 있습니다.

저는 평일 8시에 출근해서, 저녁 8시에 집에 돌아옵니다. 저와 만날 수도 있고, 만나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평일 1박 49,000원
주말 1박 70,000원



  • 전화
주소

서울특별시 종로구 자하문로1길 50-24

릴레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