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상세검색
로그인 해주세요
카카오톡 추천하기
회원님은 내용을 볼 수 있는 권한이 없습니다.
[Event] 선도적 자유수호자
"여러분만이 할 수 있습니다" 세상일을 비판하기는 쉽지만, 책임을 지는 것은 피눈물나게 어려운 일입니다. 국민 모두 실의와 체념에 빠져 있을 때 지지자 여러분께서 이 나라를 지키겠다는 책임감을 가지고 문재인 정권에 맞서 힘든 투쟁을 펼쳐 왔습니다. 자유민주주의와 시장경제의 철학과 가치로 늘 당당했던 여러분들의 자부심은 국민들에게 용기와 희망을 주었습니다. 여러분께서 그 책임을 다했기에 우리당은 전진할 수 있었고 통합을 이룰 수도 있었습니다 선거 과정에서 지지자 여러분을 실망시켜 드릴 수 없습니다. 저 역시 어떤 비판과 비난도 받아들이면서 오직 현실과 결과에 대해 책임을 다하겠다는 자세로 당을 이끌어 나아가겠습니다. 이제 우리당은 선거대책위원회 체제로 운영될 것입니다. 여러분이 그렇게 하셨듯, 저 역시 역사 앞에 책임을 진다는 자세로 혼신의 힘을 다할 것입니다. 호소드립니다. 여러분이 대한민국의 주인이십니다. 여러분만이 문재인 정권을 심판할 수 있습니다. 우리가 함께하는 그 힘으로만이 무너진 경제를 살리고 대한민국을 변화시킬 수 있습니다. 저와 함께 해주십시오. 여러분의 힘을 보여주십시오.
안녕하십니까? 20년을 한결같이 플랫폼시장을 정착시키는데 열정을 다하고 있는 공간없는시장 내손안의 딴세상의 저자 신용균입니다. 매체 콘텐츠 ㅡ 실시간 SNS DB연동ㆍ노출플랫폼관련 신문, 잡지 등 인쇄매체와 TV매체 및 스마트기기를 기반으로 하는 관련 BM(비즈니스모델)특허 등록과 함께 플랫폼엔진(터미널)솔루션 개발을 마치고 분야별 전문 플랫폼사업자를 상담ㆍ모집하고 있습니다. 정치, 경제, 사회, 문화, 예능, 예술 등 모든 분야별 경험자와 관심있는 분들의 상담을 환영하고 있으며 특히 모든 상품, 용역, 서비스별 전문인력의 플랫폼사업을 통한 안정적인 일거리 및 일자리 창출에 도움을 주면서 수입도 획기적으로 창출하시고자 하는 분들의 많은 참여를 기대하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Event] 선착순 5명 등록료 무료
한국인의 플랫폼 매칭찬스 App속의 소셜뉴스 "코리언캐스트"기반으로 실시간 관련정보를 취재ㆍ등록할 소셜캐스터인 "코리언캐스터"를 시군구 읍면동별로 스마트폰 조작능력이 있고 스마트기자에 관심있는 남녀를 대상으로 선착순 모집하고 있습니다.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Event] 10월23일 화요일 <명예의 코리언캐스터 workshop 개최>
국내포털N사와 글로벌 포털G사의 차이점을 매스와 소셜의 차이점으로생각해본 적이 있는가? 네모빈칸채우기로 예를 들어보자. 1+ ■ = 2 내가 무엇을 채우면 소비자가 원하는 궁극적 가치방향으로 갈것인가이다. 이때 매스시대는 단답형으로 1이라는 획일적인 숫자로 통일되었다면 소셜시대는 상호작용의 시대로서 빈칸에는 0.1+0.9, 또는 0.05+ 0.95등 나만의 창의적인 숫자의 조합 으로 빈칸채우기를 할 수있다고 표현할 수있다. 이제 바야흐로 플랫폼 DNA를 공유하는 대문을 활짝 열어야하는 시대로 진입했다. 즉, 이제는 나만의 끼(필요충분조건)를 진정한 스마트폰시대로서 스마트폰으로 촬영하여 공유엔진(장터)에 스스로 주도적으로 올리고 공유시스템에 의한 적재적소 플랫폼 (채널)으로 분류되어 70억인구가 연결되고 기여하고 공헌한 정도에 따라 기꺼이 나눌 수 있다. 나만의 끼는 사회 경제 전반에 걸친 모든분야에 해당될 수 있다. 쉬운 예로 "내가 팔고 싶은 물건, 내가 사고 싶은 물건 다 올려봐 " 라고하는 알리바바의 예를 들수 있듯이 장터마당(플랫폼)에 내가 장을 보러 가는 것 즉 플랫폼에 내가 주도적으로 참여는 것이다. 장터에 내가 내다 파는 내 물건이 보라색 사과라면 그것을 전 세계인이 공유할 수있고 내가 찜해서 살 수도 있고 연결하여 기여할 수도 있으며 공헌한 정도에 따라 나눌 수있다. 그래서 장터마당에 간사람은 보라색사과도 사고 연두색과노랑색당근도 덤으로 얻을 수있기에 경쟁관계가 아니라 서로 상생관계로서 모두에게 유익을 주는 구조가 된다. 조금 더 구체적으로 진정한 의미의 플랫폼 사업이란 "오늘 생일맞이한사람이 10만원꽃배달 신청시 레인보우샴페인1병을 선착순 만명에게 free로 드립니다"라는 이벤트를 플랫폼(장터)에 내놓았다. 소비자는 꽃배달10만원에 레인보우샴페인7만5000원을 덤으로 받고도 가장중요한 키포인트, 생일축하파티를 열며 행복감성충만한 축하분위기까지 1석3조의 큰 효과를 얻을 수있다. 이것을 기획하여 실행한 플랫폼사업자 입장에서 생각해보자. 만명에게 꽃배달을 하였다고 가정한다면 플랫폼사업자가 레인보우샴페인 개당3000원의 이익을 얻었을때 하루 만명에게 배달된 경우 3000만원의 이익을 남기게된다. 이와 같이 장터(즉 플랫폼)은 4차혁명의 테크놀로지(기술)를 연결하여 초공유경제를 일으킴으로서 진정한 나눔의 구조로 바꿀 수있음을 의미한다. 또한, 보라색사과의 의미도 짐작할 수있다. > 그것은 각나라마다 사는 곳곳의 지역마다의 특색적인 문화를 곁들인것으로 보라색사과 와 연두색과 노랑색홍당무의 담소가 어우러진 일곱색깔무지개스토리가 전세계인의 감성모드를 터치한다면 인류의 궁극적인 목적 행복지수에 도달 하는 점수가 상상이상으로 환산이 될 수있다. 긍정의 나비효과,노랑나비들이 훨훨 날아 행복토네이도를 일으킬 수있는 것이다. 그렇다면 서두에 언급한 G사와 N사 차이점을 발견해보자. 그동안 대한민국방송과 통신은 그리고 인터넷 모두가 쌍방향이아닌 일방적으로 한방향으로 검색하고 시청만을 할 수있는 즉, 검색권과 시청권만 주어져있었다. N사 또한 등록할 수있는 권한 삭제할 수있는 권한을 모두 N사가 지니면서 알선중개업을 톡톡히 하고있다는 사실을 우리는 알아야 할 권리가 있다. 그러나 장터마당인 플랫폼은 귀뚜라미의촉수로 연결되듯이 쌍방향으로 이루어져야 한다. 여기에서 소비자가 등록하고 검색할 수있는 G사의 차이점을 발견 할 수있는 것이다. 그러나 G사도 제한적플랫폼이라고 볼 수있다. 앞으로 미래장터(즉 매칭 플랫폼)는 4차혁명의 테크놀로지(기술)를 연결하여 초공유경제를 일으킴으로서 플랫폼안에서 이루어지는 이익분배의 구조자체가 진정한 나눔의 구조로 바꿀 수있음을 의미한다. 이제 과거의 생각의 틀을 벗어나 내가 먼저 상대를 소중하게 보라색사과를 아낌없이 나누는 기부문화와 진정한 나눔의 문화를 확산할 때이다. 기부천사, 이통뉴스, 월드컬쳐뉴스,리콘플래닛, 앤터플래닛,리얼팜랜드, 매칭TV가 한국방송통신컨텐츠, 세계소셜캐스터 앞마당과 뒷뜰에서 365일 전세계 한바탕 상설잔치로 펼쳐질 것이 기대되는 바이다.
닫기
키워드를 입력해주세요.
키워드 예시
아파트, 맛집, 목수, 알바, 용달...